Login Kor Eng

COMMUNITY

게시판 목록

아이티버스 리모컨 독일수출 보도 _ 머니투데이
작성자
최고관리자
1,059
2015.07.17

본문

‘오빠리모컨’ 개발사 ㈜아이티버스 독일수출 호재

머니투데이 B&C 고문순 기자 |입력 : 2014.09.23 15:41
 
세계 20여개국 특허등록, 스마트 입력장치 전문기업인 (주)아이티버스(대표 김연수) 가 자사의 스마트 리모컨 ITV 시리즈를 독일로 최근 수출 선적했다고 밝혔다.

image
사진제공=아이티버스
‘밀기글(Milgeegle)’ 문자 입력 방식으로 잘 알려진 ㈜아이티버스는 데스크톱, 노트북, 태블릿 PC, 스마트TV 등 모든 스마트기기에서 사용 가능한 신개념 터치패드 마우스 “터치에어” ITV-R01과 프리젠터 ITV-R02로 화제를 모아왔다.

또한 ㈜아이티버스는 최근 스마트TV 리모컨 시장에 만능을 뜻하는 ‘오빠리모컨’ ITV-M01을 국내 오프라인 양판점 LG베스트샵, 전자랜드 등에 본격 출시, 소비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.

최은숙 마케팅팀장은 "예전에 유행한 TV 시리즈 맥가이버처럼 국내는 만능을 의미하는 단어로 '오빠'가 익숙하다. 오빠리모컨 ITV-M01은 국내 소비자뿐 아니라 세계 바이어들에게 대표적인 마우스 되는 만능리모컨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."라고 밝혔다.

ITV-M01은 스마트TV는 물론 일반 TV, IPTV 케이블, 컴퓨터 등을 하나의 리모컨으로 동작할 수 있다는 매력 외에도 특허 등록된 하나의 스마트버튼을 통해 마우스포인팅, 클릭 및 스크롤, 드래그 앤 드롭이 가능하다.

한편 최근 선적된 ITV 시리즈는 세계적인 전자제품 유통 기업인 독일 CONRAD 사로 수출. 유럽전역에 유통되게 된다.